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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수 안경 도수문의 & 여러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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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한인용 작성일20-11-14 12:15 조회4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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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가 원래 안경을 L-2.00 R-2.25 쓰고 있는데 저도수 안경을 맞춘다면 , 같은 비율로 떨어뜨리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ex) L -1.5 R -1.5 처럼 값을 맞추는게 좋을까요?

 

보라매눈에 대한 호평가와  열정 질문 감사드립니다.  

 

답:  아무래도 눈이 부담되지 않도록 같은 비율료 낮추는 것이 적응하는데 편하겠지요.

2. 가림막이라는게 가운데 점 하나 찍힌 것을 말씀하신 건가요?

 

답:  가림막 개념이  여러 단계별로 발전해 왔습니다.

1. 한눈에 격자선, 반대편에 점을 주어  격자선에 점을 가운데 두고 양눈으로  한상화하여 집중해 보는 훈련

2. 점이 정중앙에 위치하도록 하여 펀칭하는 것이 쉽지 않고 하여 점 대신에 검정 가림막을  제공함.

3. 초기 기존 격자선이 불투명 플라스틱에 가로와 세로선  세기고  펀칭기로 무늬 상관없이 동그란 형태로 절단해 제공하였습니다.

이를 보다 업그레이드 하여 양눈동시 훈련할 수 있도록 동일한 문양 격자선캡 2개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두눈에 격자선을 끼고 훈련시도하면 그만큼 훈련시간을 줄일 수 있고 훈련성과가 빨라지지 않을 까 싶어 모든 격자선이 똑같은 문양이 되도록 특별히 제작함. ( 현재는 재고 없어 1개씩만 제공하고 있는 실정- 나중 입고되면 2개 격자선 지급 가능)  

자신의 틀어지거나 강화된 축방향을  어플이나 격자선을 통해 파악하고 1차로 한눈에 격자선, 반대편은 가림막으로 돌아가며 한눈씩  일정 자신의 틀어진 축 방향 조정훈련후  양눈 격자캡끼고 축조정훈련 시도함.

 

아마도 님은 초기 점캡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임. 한눈에 점캡을 끼우고 반대편에 격자선을 끼우고 격자선에 점을  겹치게 하여 정확한 선과 점이 되도록 훈련하십시오.  아니면 테스트 겸하여 임시적으로 한눈에 격자캡끼고 반대편 관끝에 검정테입으로 살짝가리고 한눈씩 교대로 훈련해 보시기도 하여 점캡과 가림막 형태중 어느 훈련방법이 보다 훈련효과가 좋은지 본인 스스로 판단하시어  원하시는 방법으로 전환시켜 하시면 됩니다.

가령 가림막한  한눈 격자캡이 더 효과 있다면  점 새겨진 플라스틱을 빼서 검정전기테입 붙여 가림막으로 검게만들고 동그랗게 잘라 끼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양눈 동시훈련용  격자캡 동일문양을 원하신다면 한달 후 정도 동일문양 격자선 입고될 때 연락주십시오.

 010-5555-2741

 

3. 격자캡  훈련할 때  양 눈에 가운데 점 하나 찍힌거랑, 격자캡 끼우고 사선이랑 점을 동시에 보는 걸 훈련하는 건가요 아니면

한 눈은 완전? 가리고? 격자쪽만 바라보는 건가요?

 

답: 2번 설명으로 대체함.

 

4. 축소캡 하나가 부러졌는데 따로 받을 수 있나요?

 

답: 렌즈가 깨졌다는 말씀인가요? 아니면 캡이 찌그러졌다는 말씀인가요?

전화나 문자주셔 설명해 주세요.

 

5. 초시계 훈련할때 거리 30~50cm 정도로 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 거리가 적당한 건가요?

겨우 알아볼 수 있을 만큼의 거리면 충분한가요?

 

답: 눈이 좋아졌다는 개념은 작은 초점화하여 정확히 볼수 있는 능력을 갖는다는 것이므로  자신이 감당할 거리에서 점차 거리를 늘려 가는 것이 훈련강도를  세게 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서 훈련강도를 점차 높여 가시면 됩니다. 

 

6. 훈련시간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것인가요? 예를 들어 보라매눈 하루에 1시간 하는 것 보다 5시간 씩 하면 좋아지는 속도가 비례해서 빨라질거 같은데 너무 많이하면 눈에 부담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 훈련을 많이 하는 것이 좋기는 한데 시간내기도 쉽지 않고 우리 몸이라는 것이 일정한계치기 있어 피곤함을 느끼게 되는데 그때는 휴식을 취해져야 다음 훈련이 탄력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피곤하면 수정체가 긴장하게 되어 딱딱해 지고 모양근 작용이 반응을 잘하지 않게 되어 훈련성과가 잘 나지 않게 됩니다. 이럴때는 온열안대나 눈찜질 등으로 혈액순환을 해주면 피곤예방과  수정체를 부드럽게 하여 훈련성과에 다소 도움됩니다.  가령 동절기 엔진 워밍업 시켜주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안구 온열은 훈련전과 훈련후 하시면 좋겠습니다. (온열안대 "프리티웰" 제품이 저렴하고 성능도 괜찮은듯 싶네요)

 

제가 원래 L-2.00 R -2.25 끼다가 시력이 떨어져서 안과갔더니 0.6~7 정도 밖에 안보였습니다.

보라매눈 어플을 알고나서 초시계 훈련법으로 하루에 1~2시간씩했더니 일주일만에 안경쓴 시력으로 1.0 이상 좋아졌습니다.

 

축하드리구요.  꼭 보라매눈이나 어플만이 시력향샹을 돕는 기구나 방법이 아닙니다.  우리 일상생활중 작은 것을 잘보려는 의식적 노력과 가장 잘보이는 거리보다 조금이라도 더 거리를 벌이려는 몸에 밴 습관이  시력훈련에 도움됩니다.  누구나 살빼는 방법들은 잘 알고 있으나 각자의 실천이 문제이듯이  우리들 일상생활중 눈에 해로운 행위를 멀리하고 좋아지는 방법을 실천하시면 알게 모르게 시력은 좋은방향으로 나아 갈 것입니다.

어플 평가후기에 본인 어플로 개선시킨 훈련방법 소개하면 많은 어플 사용자에게 도움줄 수 있을 것입니다.

 

나안으로도 확실히 좋아진게 느껴져서 너무 기쁘고 보라매눈 만들어주신것에 너무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효과가 보이니 더 열심히 하게 되고, 좋아질 수 있다는 희망이 생기네요.

격자캡 훈련법이 잘 이해가 안되서 설명 조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 이제는 좋아지는 방법과 노력을  통해  좋은 방향으로 선순환시킬수 있는 기구가 있으니 열심히 실천하시면 되구요. 열심히 노력으로 얻어진 성취물은 쉽게 나빠지지 않고 나빠지더라도 빠르게 좋은상태로 변환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격자캡훈련은 저도수 안경생활과 더불어  보라매눈 최고 추천 훈련방법입니다. 

본 훈련은 저시력 끌어올리기와 틀어진 축조정 훈련을 한번의 격자캡 훈련으로 동시에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시력 훈련 및 이중형태, 틀어진 수정체 축조정훈련글  참고

http://eyefocus.co.kr/bbs/board.php?bo_table=qa&wr_id=1560

 

 

어제 친구가 갑자기 라식하고 나타났는데 수술하는 거 알았으면 보라매눈 소개시켜줬을텐데 ㅜㅜ 너무 안타까운마음이 들었습니다.

원장님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 라식한 사람도 다시 시력퇴행 오니 그때 보라매눈 적극 권장하셔도 됩니다.  보라매눈에 대한  호평가 감사와 님 훈련노력 격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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