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였는데 오류가 났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주문하였는데 오류가 났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밀키스 작성일21-05-02 11:31 조회33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4/27 오전 8시49분에 25만원 결제했고 카드사 결제내역이 확인되는데 

홈페이지에 my page에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서 오류가 난건지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아이포커스님의 댓글

아이포커스 작성일

결재확인했구요.  홈피결재창과 결재대행 시스텀 오류같네요.  발송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상단으로

상단으로

ABOUT US

  • 회사명 리커버아이즈
  • 대표 양원종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국기로 14 106동 1506호
  • 공장 전남 장성군 동화면 남평리 130-4
  • 사업자 등록번호 229-38-00341
  • 전화 010-5555-274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제주연동-5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양원종
  • E-mail prolc1@empas.com

CUSTOMER

010-5555-2741 월~금 10:00 ~ 18:00 (토/일/공휴일휴무) 1:1문의하기
  • 페이스
  • 트위터
  • 구글
  • 인스타그램
Copyright © 2010-2017 리커버아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