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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매눈 체험단 1달 훈련내용 분석 및 훈련방안과 후기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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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포커스 작성일16-07-14 04:40 조회61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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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단에 참가해주시고 체험담을 꼼꼼히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차 체험 후기를 분석하여 표준 사용방법을 정리하면서 시력회복 2가지 핵심 포인트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일부 체험단은 뚜렷한 성과를 이룬 분도 있지만 아직 사용방법 및 자신의 여건상 정체되어 있는 분도 있습니다.

나름의 후기를 분석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합니다.  
첫째. 집중력입니다.(표현을 집중력이라 하였지만 적극적인 훈련과 더불어 일상생활속에서 작은상을 보려고하는 노력)
이 부분은 개인의 편차가 커서 표준 방법을 정하기 어려웠습니다.
동영상 보다는 정지된 사물 정확하게 보기가 좀더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경우 동화책 내용 전체파악 읽기 보다는 책속의 글자 한자 한자 정확히 파악하기.
성인의 경우 난시격자캡훈련과 더불어 일상 훈련거리에서 벗어나 맨눈이든지 보라매눈으로 
원거리 사물 집중인식하기등. 

둘째. 훈련 시간이었습니다.
먼저 난시캡을 사용하여 난시를 바로잡는 훈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시를 제거하면 상이 흔들리지 않고 빠른 기본적인 디옵터 향상과 저도수에서 훈련하는 근시훈련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집중훈련효과 극대화를 꾀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훈련법 혼용으로  자신이 맞게되는 정체기를 한단계 승화시켜 나가는 것도 중요한 과정입니다.
기본적 난시캡을 사용하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훈련 방법을 활용하십시오.
 
중고도근시 성인의 경우 하루 1시간이상 꾸준히 훈련하였을 경우 시력 향상이 뚜렷하게 나타났습니다.
아동은 하루 20분에서 30분 훈련하여도 시력이 향상되었습니다.(참고 아래글)
http://eyefocus.co.kr/bbs/board.php?bo_table=qa&wr_id=196&page=2

또한 아동은 시력이 더이상 나빠지지 않는 것이 또한 성과로 보입니다.
보라매눈은 외과적 수술이나 약물치료를 하지않고 모양체 근육을 훈련하는 방식이니 차분하고 지속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다음에 소식 전하겠습니다.  자은 대표 양원종
 
★★★  중요한 참고사항으로  한상이 잘 되지 않거나 난시훈련 하여도 교정이 잘 안되는 분은 자신의 동공간격을 조정해 보세요. 동공간격이 맞지 않으면 오히려 렌즈 중앙이 아닌 측면을 보는 효과로 오히려 난시발생할 수 있어 난시 격자 훈련자체가 제자리걸음 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쉽게 설명한 동공간 거리조절방법입니다.
http://guandgu.tistory.com/173

 

★체험후기  읽으시려면 커뮤니티 글중 별표된글 찾아 읽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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